10091 |
[최규철 칼럼] 교육자로서의 목소리 훈련: 명확하고 효과적인 전달력 강화
|
|
2021-09-01 오전 11:55:13 |
10090 |
[최규철 기획] 필라테스 기구의 올바른 이해와 지도법: 안전하고 효과적인 기구 활용
|
|
2021-08-01 오후 1:14:23 |
10089 |
[최규철 제언] 수강생의 학습 동기 부여 및 유지 전략: 교육 심리학적 접근
|
|
2021-07-01 오전 9:48:15 |
10088 |
[최규철 분석] 요가/필라테스 교육 관련 법규 이해: 강사와 스튜디오 운영자가 알아야 할 사항
|
|
2021-06-01 오전 10:25:41 |
10087 |
[최규철 칼럼] 지도자로서의 자기 성찰: 꾸준한 수련과 교육 실습의 중요성
|
|
2021-05-01 오전 10:33:19 |
10086 |
[최규철 기획] 온라인 티칭 스킬: 비대면 환경에서의 효과적인 요가/필라테스 지도법
|
|
2021-04-01 오후 6:08:15 |
10085 |
[최규철 제언] 필라테스/요가 수업의 효과적인 시퀀스 구성법과 교육적 고려사항
|
|
2021-03-01 오후 4:21:45 |
10084 |
[최규철 분석] 다양한 수강생 유형별 지도 전략: 맞춤형 교육 접근법
|
|
2021-02-01 오후 2:12:33 |
10083 |
[최규철 분석] 2020년 요가/필라테스 교육 동향: 지도자 역량 강화를 위한 평생학습의 필요성
|
|
2020-12-01 오후 3:22:08 |
10082 |
[최규철 기획] 예비 지도자를 위한 자격증 과정 선택 가이드: 교육 내용 및 기관 비교 분석
|
|
2020-11-01 오후 1:47:20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