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0101 |
[최규철 분석] 교육 프로그램 개발 워크숍: 창의적이고 효과적인 수업 콘텐츠 기획 실무
|
|
2022-06-01 오후 2:30:16 |
10100 |
[최규철 칼럼] 지도자로서의 자기 성찰: 꾸준한 수련과 교육 실습의 중요성
|
|
2022-05-01 오후 11:51:31 |
10099 |
[최규철 기획] 장애 이해 교육의 필요성: 포용적인 요가/필라테스 수업 환경 만들기
|
|
2022-04-01 오전 11:32:16 |
10098 |
[최규철 제언] 교육 현장에서의 윤리적 딜레마와 대처 방안: 사례 중심 분석
|
|
2022-03-01 오전 9:17:38 |
10097 |
[최규철 분석] 소도구를 활용한 필라테스/요가 수업 다양화 전략과 교육 효과
|
|
2022-02-01 오전 5:12:35 |
10096 |
[최규철 칼럼] 2022년 요가/필라테스 지도자의 핵심 역량: 변화하는 시대의 교육 트렌드
|
|
2022-01-01 오전 10:23:45 |
10095 |
[최규철 기획] 2021년 교육 성과 분석: 지도자 양성 과정의 질적 향상을 위한 제언
|
|
2021-12-01 오전 8:34:12 |
10094 |
2022년 필라테스 스튜디오 성공 키워드: 트렌드 예측과 비즈니스 혁신
|
|
2022-01-01 오후 3:38:13 |
10093 |
[최규철 제언] 수강생 평가 방법론: 학습 성과 측정과 피드백 제공의 기술
|
|
2021-11-01 오후 6:42:12 |
10092 |
[최규철 분석] 국내외 요가/필라테스 지도자 교육 프로그램 비교 및 발전 방향
|
|
2021-10-01 오후 8:11:45 |